(정보) 윈도우11 22H2에서 한중일 텍스트 변환 문제 조사 중
팩스애니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한글 입력시 깨지는 문제가 일부 발생하고 있습니다.
현재 별도 설정으로 해결할 수 없는 상태로 보이며
개선된 MS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거 같습니다.
윈도우11 22H2 '알려진 문제 및 알림' 페이지에 올라온 내용입니다.
(링크)
https://learn.microsoft.com/ko-kr/windows/release-health/status-windows-11-22h2#2987msgdesc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(내용)
일본어, 한국어 및 중국어와 같은 멀티바이트 문자 집합을 사용하는 언어로 입력하는 경우 문자를 변환하는 작업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텍스트 변환은 일련의 문자가 사용자 선택을 통해 다른 문자로 변환될 때 발생합니다.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입력하는 동안 커서 위치 근처에 표시되는 추가 예측 후보 및 변환 후보 창이 포함됩니다.
관리자입니다.
답글삭제일부 컴퓨터에서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안내 드립니다.
1. 설정 > 프로그램 >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프로그램 제거
2. 설치 폴더 삭제 (C:\Program Files(x86)\Delynet)
3. 설정 > 디바이스 > 프린터 & 스캐너에서
'FaxAnycall Printer' 삭제 (프로그램 제거시 삭제될 수 있음)
4. 설정 > 디바이스 > 프린터 & 스캐너에서
아래로 스크롤하고 인쇄 서버 속성을 선택합니다.
드라이버 탭 선택 후 'FaxAnycall Printer' 클릭 후 '제거' 버튼 클릭
'드라이버 및 드라이버 패키지 제거' 클릭
5. 홈페이지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재설치